THE BEST SIDE OF 강남

The best Side of 강남

The best Side of 강남

Blog Article

강남은 특히 금요일과 토요일 밤에 교통 체증으로 유명하며 매우 붐비는 지역입니다. 지하철 역에 사람들이 넘쳐나는 것에 놀랄 수도 있습니다.

It is a extremely popular picnic location for young pupils and photographers. A little from the way, but obtainable by commuter rail, and it's a pleasant way to flee the hustle and bustle of Gangnam.

강남 투어를 찾고 계셨다면 인스타그램에서 이 예쁜 별마당 도서관을 한번쯤은 보셨을 겁니다. 코엑스몰에는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아름다운 어트랙션이 있습니다.

강남은 패션, 음식, 디저트를 아우르는 서울 문화의 중심지입니다. 강남역에서 신논현역으로 가는 길목에 맛집, 디저트카페, 한식 바베큐 전문점, 바가 즐비한 골목입니다.

스나이퍼 게임은 저격수가 돼서 적을 쓰러뜨리는 게임이에요. 실제 암살을 노리고 있는 저격수처럼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하며 게임을 진행했답니다.

저희는 가수 쿨 '아로하'라는 노래를 함께 불러봤어요. 둘 다 노래방 가는 걸 즐기는 편인데 막상 이렇게 명석을 깔아주니 어색하더라고요. 그런데 사장님께서 계속 잘한다고 칭찬해 주시고 보완할 점도 알려주셔서 나중엔 즐기면서 불렀던 것 같아요.

The 2012 K-pop music "Gangnam Style" by South Korean entertainer Psy was motivated by the life-style with the Gangnam location and its tunes video was shot in the aforementioned place.[29] The track and video's recognition increased Global consciousness of the district.

이 문서는 명칭은 같지만 대상이 다를 때에 쓰이는 동음이의어 문서입니다.

서울에서 경기남부로 인구와 일자리가 이동하는 추세임에도 강남은 경기남부에 가깝기 때문에 서울 내에서 비교적 유리한 위치에 있는 편이다. 경기남부 신도시의 젊은층들이 경기남부가 아닌 서울로 출퇴근하는 경우에 거리가 먼 강북보다는 거리가 가까운 강남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이국적인 카페 중 한 곳에서 브런치를 먹거나 이 거리를 따라 있는 쾌적한 레스토랑에서 여유로운 오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은(는) 여기로 연결됩니다. 같은 한자를 쓰는 일본 니가타시의 구에 대한 내용은 코난구(니가타) 문서

가로수길은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매력적인 거리입니다.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와 독립 디자이너 매장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호랑형님 테마존에서 놀았어요. 이 웹툰은 잘 모르는 웹툰이었는데 런닝래빗가라오케 체험하는 게 많아서 가장 재미있었던 공간이에요. 무케라는 호랑이에게 고기 인형 던져서 입에 골인하고, 소리 지르는 게임 추이의 사자후도 해봤어요.

각 노선별로 요금과 운행 지역이 다르다.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은 서울의 주요 버스 터미널이며 고속버스는 도심에서 외곽으로 가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Report this page